[아시아통신]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24일, 광진구청(이전 청사) 대강당에서 ‘NC 이스트폴 건물관리 인력 채용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채용설명회는 자양1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사업 시행자인 엔시피와 맺은 지역협력 계획의 일환으로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했다.
NC이스트폴은 자양1재정비촉진구역에 들어선 복합쇼핑몰이다. 지하2층에서 지상2층까지 4개층으로 약 7천평 크기에 음식점, 카페, 패션, 리빙 등 100개가 넘는 브랜드가 입점한다.
이날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됐다. 구인업체인 ㈜두잉씨앤에스가 전기, 기계, 소방 등 시설분야에 7명, 청소분야에 30명 등 쇼핑몰 건물관리에 필요한 인력 37명을 모집했다.
구는 이번 채용설명회 외에도 KT이스트폴 타워 건물관리인력 채용설명회, 롯데캐슬 이스트폴 공동주택 채용설명회를 개최하여 구직희망자를 취업 연계했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경제불황 속에서 취업에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기 위해 이번 설명회를 마련했다.” 라며 “앞으로도 맞춤형 일자리 정책으로 구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구는 다음달 14일에 'NC이스트폴' 판매시설 채용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