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통신] 포항시청소년재단 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과 학부모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22일부터 5월 31일까지 주 1회 4~10회기로 문화놀이터와 Smart창의프로그램으로 나눠 운영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8일부터 15일까지 이며 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문화놀이터는 드럼, 통기타, 댄스, 논술 등 청소년들의 눈높이에 맞는 문화 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흥미와 창의력을 자극하는 프로그램이며, Smart창의 프로그램은 코딩, 디지털드로잉, 로블록스, 뮤직크리에이터 등을 배우며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할 수 있도록 지원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되며 학부모와 자녀 간의 소통에 도움을 주고 자녀 교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제민 포항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적 경험과 창의적 사고를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부모 또한 자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청 대상은 포항시에 거주하는 초·중·고 연령 청소년들로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포항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포항시청소년문화의집으로 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상북도 포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