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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입장권 총괄판매대행기관으로 NH농협 충북영업본부 지정

입장권 판매소 운영, 제작 판매 총괄

 

 

 아시아통신 박미영 기자 |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입장권 판매 대행기관으로 NH농협 충북영업본부를 지정했다고 24일 밝혔다.

 

 

판매 대행기관으로 지정된 NH농협은행은 전국 최다 판매망(5,912개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제행사 경험이 풍부한 곳으로, 앞으로 2022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입장권 판매소 운영, 입장권 제작, 입장권 판매 및 홍보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조직위는 이번 엑스포에서 총 54만장의 입장권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입장권 요금은 일반 1만원, 청소년 8천원, 어린이 4천원으로 사전 예매 시 20~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입장권 요금의 50%는 지역상품권으로 제공하여 괴산군 소재 일반음식점,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조직위는 입장권 판매대행기관이 지정됨에 따라 입장권 디자인을 3월까지 선정하고, 4월까지 사전 입장권을 제작한 후 5월 1일부터 사전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충청북도, 괴산군, IFOAM 주최로 개최되는 ‘2022괴산세계유기농엑스포’는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16일(17일간)까지 괴산군 유기농엑스포광장에서 ‘유기농이 여는 건강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전시, 학술회의, 교육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로 유기농의 미래를 보여줄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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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대문구 “니모랑 함께 건너요!” 청소년들이 직접 그린 디자인 횡단보도 조성
[아시아통신]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1일 청소년 자원봉사단 ‘틴틴볼’ 1기와 동국대학교 벽화 동아리 ‘페인터즈’가 함께 전농중학교 교정에서 디자인 횡단보도 조성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총 34명의 봉사자가 참여해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작업에 참여했다. 횡단보도의 디자인은 틴틴볼 단원들이 제안한 ‘니모와 횡단보도’라는 아이디어에서 출발했다. 페인터즈는 흰동가리(니모)의 주황색과 흰색 줄무늬에서 영감을 받아 어린이 보호구역의 색감을 반영한 밝고 경쾌한 이미지로 디자인을 완성했다. 횡단보도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바닷속을 헤엄치는 물고기들이 길을 안내하는 형태로 구성됐다. 페인터즈는 동대문구와 지난해부터 벽화 봉사활동을 함께해왔다. 벽화에 특화된 동아리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바닥 디자인에 도전하며 틴틴볼과 협력했다. 디자인 구상부터 밑그림, 채색까지 전 과정을 함께하며 단원들과 호흡을 맞췄다. 짧은 시간에도 불구하고 틴틴볼 단원들은 각자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며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에게 도전과 협업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한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