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2021년 청렴실천 결의대회 개최

URL복사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은 27일 ‘2021년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비대면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결의대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화상회의시스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동무 대표이사의 주관 하에 사무국장과 직원대표 2인이 현장 참석하였고 그 외 직원들은 온라인으로 참여해 청렴실천 의지를 다졌다.

 

청렴실천 결의대회에서는 청소년 보호와 복지, 청소년활동 진흥에 앞장서겠다는 의지와 △금품등 수수 금지, △법과 질서 준수, △불합리한 제도 및 시스템 개선,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수행, △임직원 행동강령 준수를 지키겠다는 결의를 하였다.

 

또한, 전 직원이 공직자로서 부패를 척결하고 공정한 사회를 조성하는데 모범이 될 것임을 서약하고, 현수막 게시를 통해 청렴의지를 다졌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이동무 대표이사는 “청렴실천을 통한 대내외적인 청렴문화 확산이 필수”라고 강조하였다. 또한, “이번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청소년 및 시민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재단으로써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8월간 청렴캠페인을 실시하여 청렴홍보물 제작 및 배포, 전 직원 청렴교육실시 등 청렴문화확산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