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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전북도,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우수축산물 판매전

22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소비자 공략

 아시아통신 조연정 기자 | 도내 우수축산물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타고 전국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전북도는 22일 비대면 소비가 늘고 있는 최근 소비 형태를 반영하여 농협경제지주 전북도본부와 함께 다음 달 8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비대면 방식의 우수축산물 판매전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는 국내 유명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실시간 방송으로 휴대폰으로 쉽고 편리하게 라이브 방송을 촬영해, 실시간으로 고객과 상품에 대해 소통 및 판매가 가능하다.

 

 

이번 판매행사에는 우수축산물인증브랜드, 도지사 인증 축산물 6개 업체가 참여해 치즈, 한우, 돼지고기 등 6개 제품을 판매 최대 30% 할인해 판매한다.

 

 

22일 16시에는 임실치즈꾸러미세트를 30% 할인한 23,100원에, 24일 17시에는 장수한우 알뜰세트, 29일 16시에는 참예우 한우 알뜰세트를 각각 30% 할인해 판매한다.

 

 

다음 달 1일 16시에는 농협목우촌 명품 흑돼지 14종 세트, 6일 16시에는 태흥한돈 온가족 구이세트, 8일 19시에는 총체보리 1++ 알뜰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라이브쇼핑으로 방송 중에만 할인된 가격으로 진행된다.

 

 

전북도 박태욱 동물방역과장은 “축산물 온라인 판매전 개최로 전북의 우수한 축산물과 함께 마음을 전하는 한편, 도내 축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새로운 판로 확대를 통해 농가소득 제고의 통로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우수축산물판매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축산물 소비 위축을 해소하고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된 전북 축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로 마련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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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지역아동센터 중학생 위한‘서울런’지원』추진 적극 환영
[아시아통신]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서울시가 오는 7월부터 지역아동센터 중학생 500명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서울런’ 시범사업과 향후 사업 확대 계획에 대해 “교육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매우 의미 있는 정책”이라며 적극 환영의 뜻을 밝혔다. ‘서울런’은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온라인 강의와 1대1 멘토링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울시의 대표 교육복지 사업이다. 특히 이번 시범사업은 아동복지시설인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멘토링과 학습 콘텐츠 개방, 전용 ID를 활용한 학습관리 기능 강화 등을 포함하고 있어 현장의 실질적 수요에 부응하는 조치로 평가받고 있다. 김영옥 위원장은 “교육에서 출발선의 차이는 곧 삶의 격차로 이어진다”라며, “서울런 대상 아동임에도 실제 이용률이 낮았던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이번 시범사업이 추진되는 것은 매우 시의적절하며, 실제 교육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김 위원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농협의 민간 후원이 더해진 이번 사업은 민관 협력의 우수 사례로, 서울시 복지 정책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한다”며, “시범사업 이후 전면적인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