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지난 6월부터 10월까지 5개월 간 본청을 비롯해 직속기관, 사업소, 읍·면에서 민원처리기간 3일 이상 30일 이하의 유기한 민원(법정기간), 고충민원(진정·건의·질의)을 처리한 직원 195명 중 가장 많은 단축일수를 기록한 3명을 선정·표창했다.
이 결과 최우수에는 주민복지과 사회복지7급 조병건, 우수에는 종합민원과 시설6급 서혜정, 장려에는 상하수도사업소 행정8급 윤송주가 선정됐다.
한편 군에서는 지난 2008년부터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를 실시하고 있다.법정 처리 기간보다 민원처리기간을 단축하여 처리한 공무원에게 마일리지를 부여해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민원인이 만족하는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