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3 (목)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뉴스

화순군, 공공스포츠클럽 회원 모집

18일부터 축구, 복싱, 탁구 회원 선착순 모집 중

 아시아통신 김성연 기자 | 화순군이 18일부터 화순공공스포츠클럽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

 

 

화순군은 하니움문화스포츠센터를 중심으로 군민 누구나 다양한 스포츠를 배울 수 있는 공공스포츠클럽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집 종목은 축구, 복싱, 탁구 3종목으로 매주 2~3회 운영한다. 회비는 월 3~4만 원으로 부담 없는 비용으로 전문지도자의 체계적 지도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회원 가입 신청은 방문, 이메일, 팩스로 할 수 있다. 신청서 양식은 ‘화순스포프클럽’ 네이버 블로그에서 내려 받으면 된다. 회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화순스포츠클럽에 하면 된다.

 

 

화순군 관계자는 “공공스포츠클럽 운영이 생활체육과 전문체육 활성화를 위한 기반 마련에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스포츠 복지 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군용비행장 소음영향도 조사 주민 사업설명회’참석
[아시아통신] 수원특례시의회는 3일, 영통푸르지오 아파트를 다시 찾아 입주민들과 간담회를 갖고 생활불편 민원에 대한 현장 의견을 청취하며 주요 현안에 대한 해결 방안을 논의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방문 이후 지속 제기된 생활불편 사항에 대한 후속 대응 차원에서 마련됐으며, 이재식 의장을 비롯해 이희승 보건복지위원장, 염태영 국회의원, 아파트 입주자 대표, 수원시 공동주택과・도시개발과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입주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번 논의됐던 광장 내 배전판은 입주민이 요청한 위치로 이전이 진행 중이며, 현장에서는 인근 아파트와의 경계 식재 및 안전 울타리 설치 필요성 등 주요 민원이 다시 한번 공유됐다. 이에 대해 참석자들은 구체적인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다. 특히 염태영 국회의원은 해당 민원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사전 조율은 물론 관계 부서와의 실무 협의에도 적극 나서며, 입주민 불편 해소에 큰 역할을 했다. 이재식 의장은 “입주민 여러분의 불편을 해소하고 안전한 주거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시정의 기본 책무”라며, “수원특례시의회는 관계 부서와의 긴밀한 협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