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04 (금)

  • 구름많음동두천 27.7℃
기상청 제공

기본분류

디즈니+ '런닝맨', 하하 캐릭터 포스터 공개

절대강자 김종국.. 역대급 활약 화제

 아시아통신 최태문 기자 | 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이 넘치는 순발력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하하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또한 지난 12일 공개된 2화 ‘격돌! 복면 아이돌’에서 10명의 아이돌에 대적하는 절대강자 김종국의 역대급 활약이 화제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김종국, 하하, 지석진을 필두로 예능 만렙의 특별한 게스트들이 모여 업그레이드된 미션과 최고의 웃음을 선사하는 신개념 버라이어티다.

 

 

지난 12일 1화, 2화 두 편의 에피소드를 첫 공개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런닝맨'에서는 보지 못했던 젠틀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하하의 캐릭터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런닝맨'에서 유독 상식과 퀴즈에 취약해 ‘깡깡’이라 불려온 하하가 영자 신문을 읽고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마치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에서 하하의 반전 활약을 예고하는 듯한 이번 포스터는 자세히 보면 깡깡계의 대부다운 빈틈으로 가득 채워져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하하가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을 함께 이끌어갈 김종국과 지석진에게 특급 대우를 받고 있는 듯한 장면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런닝맨'의 대표 단신 멤버로 알려진 하하에게 ‘예능판에서 가장 큰 남자’라는 수식어까지 붙어 유쾌한 재미를 더한다.

 

 

한편,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 2화 ‘격돌! 복면 아이돌’에서는 골든차일드, DAY6, N.Flying, 펜타곤, 더보이즈, VERIVERY, 다크비, 온앤오프, SF9, 에이티즈까지 10명의 아이돌 멤버들이 특별 게스트로 출동해 '런닝맨'의 시그니처 게임인 이름표 레이스를 펼쳤다.

 

 

절대강자 김종국을 피해 지석진과 하하의 이름표를 뜯어야만 정체를 공개할 수 있는 서바이벌 룰이 더해지면서 아이돌 멤버들은 소속 그룹의 명예를 걸고 필사적으로 게임에 임해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시작과 동시에 이름표 사냥에 나선 김종국은 등장만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보여주며 아이돌 멤버들에게 충격과 공포를 안겨주었다.

 

 

특히 하하의 이름표를 노리고 달려든 SF9과 VERIVERY 멤버를 단 10초만에 아웃 시키는 보고도 믿지 못할 위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며 '런닝맨'의 절대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런닝맨'을 통해 오랫동안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져 온 김종국, 하하, 지석진의 특별한 변신과 함께 더욱 확장된 세계관을 펼쳐낼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이처럼 기존 멤버들과 함께하는 에피소드부터 예상을 뛰어넘는 특별한 게스트들의 출연과 맹활약까지 예측불가한 다양한 에피소드를 예고하며 차별화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런닝맨'의 첫 번째 스핀오프 '런닝맨: 뛰는 놈 위에 노는 놈'은 디즈니+에서 매주 수요일 한 편씩 공개된다.
배너
배너

몽골 바양주르흐구 학생대표단, 옥천군의회 방문 국제 우호교류 통한 청소년 국제교류 활성화 기대
[아시아통신] 옥천군의회는 몽골 울란바토르시 바양주르흐구 학생대표단 10명을 초청해 7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다양한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 2024년 3월 양 의회 간 체결된 우호교류 협력 양해각서(MOU)의 후속 조치로, 청소년 국제교류를 통해 상호 이해를 높이고 양 지역 간 우정을 돈독히 하고자 마련됐다. 옥천군에 도착한 첫날, 학생대표단은 장령산자연휴양림 산림치유 체험을 시작으로 대청호 관공선 체험과 용암사에서의 한국 전통문화 체험 등을 통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옥천의 매력을 만끽했다. 둘째 날에는 충북도립대학교를 방문하여 외국인 유학생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으며, 옥천군 산림과의 협조로 드론 조종 체험을 진행했다. 또한, 옥천전통문화체험관에서 한옥과 한복 체험을 통해 한국 고유의 전통을 직접 경험했다. 셋째 날에는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수업과 교육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학생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가진 후 옥천군 관광명소를 견학하며 모든 일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청소년 국제교류에 참여한 몽골 학생 맨드사이항 무크무룬은 “옥천에 와서 좋은 경험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