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24일, '많이보는 뉴스'와 '댓글 많은 뉴스' 등 랭킹 뉴스 서비스를 23일자로 폐지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는 언론사별로 이용자가 가장 많이 본 기사들이 노출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언론사 전체기사를 기반으로 조회수, 댓글수 등을 제공하던 기존 '많이 본 뉴스' 대신 '언론사별 많이 본 뉴스'로 대체한다고 설명했다. 네이버는 지난 달 "구독언론사별 소비가 두드러짐에 따라 전체 기사에 대한 섹션별, 연령별 랭킹을 10월 중 폐지하고 각 언론사별 랭킹을 강화 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