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4 (목)

  • 흐림동두천 29.3℃
기상청 제공

뉴스

안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프트테니스팀, 안성여자고등학교에 후원금 전달

 아시아통신 박미영 기자 | 안성체육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학생선수 지원에 앞장선 안성시청 직장운동경기부 소프트테니스팀(감독 곽필근)이 멋진 경기 실력만큼 그에 걸맞는 훈훈한 모습을 보여 지역 사회에 감동을 주고 있다.

 

 

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은 지난 16일 안성여자고등학교 소프트테니스 선수들의 훈련 및 훈련용품 구입 등에 사용해 달라며 감독, 코치, 선수들이 십시일반 모은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곽필근 감독은 “지역 엘리트 선수들의 기량 향상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안성시 소프트테니스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청 소프트테니스팀을 비롯한 관내 초·중·고·대 소프트테니스팀들은 오는 19일부터 안성에서 개최되는 ‘제59회 대통령기 전국 소프트테니스대회’에 출전하여 소프트테니스 메카도시의 위용을 뽐낼 계획이다.

네티즌 의견 0

0/300자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배너
배너


고양시의회 김미수 문화복지위원장, 제4회 고양시 지속가능발전대학 개강식 참석
[아시아통신] 고양시의회 김미수 문화복지위원장은 8월 13일 일산서구청에서 열린 제4회 고양시 지속가능발전대학 개강식에 참석해 교육생 30여 명을 격려했다. ‘지속가능발전대학’은 시민들에게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지역사회에서 이를 실천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고양시와 고양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가 운영하는 시민교육 프로그램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이번 과정은 ▲환경·경제·사회 분야의 지속가능발전 사례 ▲지역문제 해결을 위한 시민참여 방법 ▲기후위기 대응 전략 등 실천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구성됐다. 이날 개강식에서는 서성연 고양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공동회장이 환영사를 통해 “시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지속가능한 도시가 곧 고양시의 미래”라며, “이번 교육과정을 통해 작은 실천이 모여 큰 변화를 만들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미수 위원장은 축사에서 “지속가능발전은 환경뿐 아니라 경제와 사회 전반의 균형 있는 발전을 이루기 위한 필수 과제”라며, “이번 지속가능발전대학 강의를 통해 수강생 한 분 한 분이 정보를 습득하고, 조별과제를 통한 네트워킹과 활동으로 그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