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카는 대방정류장 매표소에서 티켓을 발권한 고객 8천5백명에게 증정하며, 캠핑장은 입실하는 주차장에서 5백명에게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할 예정이다.
박태정 이사장은 “ 위드 코로나 시행으로 많은 분들이 케이블카와 캠핑장을 방문하고 있어 이용객분들에게 작은 기쁨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케이블카와 캠핑장을 방문하는 분들이 좋은 추억을 가지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단은 2018년 케이블카 개통 당시부터 빼빼로 증정이벤트를 해 왔다. 소소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재미와 기쁨을 제공하며 매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