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2 (화)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수원특례시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개최

 

[아시아통신]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2022. 수원특례시 청소년어울림마당 문화상상’의 페막식을 10월 29일 청소년문화센터 야외광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여성가족부와 수원특례시가 주최하고 수원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수원특례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마지막 회기로 진행하며, ▴온라인 그림대회 ▴청소년의 달 기념 축제 ▴찾아가는 어울림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했다.

이번 폐막식은 청소년동아리, 아주대학교병원, 미리내 마술극단 등 지역 관계기관이 참여한 21개의 ‘전시·체험 부스’와 ‘중고물품 나눔 장터’를 운영하며, 밴드・댄스 등 11개 청소년동아리의 문화·예술 공연도 진행하여 축제의 장을 열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여 유익한 여가 활동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으며 지역 청소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배너
배너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19・20대 부녀회장 이・취임식’참석
[아시아통신]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은 21일(월), 수원시새마을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19・20대 부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김은경 의원, 새마을회 임원 및 회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제19대 김옥자 회장의 헌신에 감사를 전하고, 제20대 이영희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항상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되어 주시는 수원시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코로나 등 사회적으로 참 힘든 시기에 회장직을 수행하며 헌신해주신 제19대 김옥자 회장님의 노고를 오랫동안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부터 제20대 회장으로 부녀회를 이끌고 계신 이영희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회장님의 리더십 아래 새마을부녀회가 더 큰 화합과 발전을 이루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수원이 더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0대 이영희 회장은 2024년 1월 12일부터 임기를 시작했으며, 임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