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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도, 전국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두각!

 

 

아시아통신 김홍철 기자 | - 농식품부 주최, 2021년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3개부문 입상 - 김해축협‘천하1품’,‘산들에참포크’와 부경양돈‘포크밸리’ 수상 영예 - 경남도, 안전하고 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고품질 축산물브랜드 육성 경상남도는 전국의 우수한 축산물 브랜드를 발굴・육성하기 위해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2021년 전국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에서 도내 3개 브랜드가 입상하는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 입상한 도내 축산물브랜드는 ▲김해축협의 한우브랜드 ‘천하1품’, ▲김해축협의 돼지브랜드 ‘산들에참포크’,▲부경양돈조합의 돼지브랜드 ‘포크밸리’ 등 2개 경영체에서 3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 입상내역 : 김해축협(천하1품, 산들에참포크), 부경양돈조합(포크밸리) 2021년도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는 소비자가 원하는 우수한 축산물 브랜드를 발굴・육성하여 변화하는 축산물 유통 환경에 대응하고 차별화를 통해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사)소비자시민모임이 선정한 전국의 28개 축산물브랜드가 참가하여 경합을 벌였다. 종합부문에서 김해축협의 ‘산들에참포크’와 ‘천하1품’은 각각 우수상과와 장려상을 수상했고, 명품브랜드 인증부문에서는 부경양돈조합의 ‘포크밸리’가 7년 연속 명품인증을 획득해 경남도 축산물 브랜드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부경양돈조합 포크밸리는 ‘명품인증’으로 본 대회에서 과거 대통령상을 3회 이상 수상한 경영체 중 평가결과가 전체 평균점수 이상인 브랜드경영체에 부여하는 최고 영예의 상이다. 한편, 수상 영예를 안은 브랜드경영체에는 입상결과에 따라 안전하고 고품질의 축산물을 생산・유통을 할 수 있도록 3억 원 ~ 12억 원까지 무이자 지원혜택이 주어진다. 양진윤 경상남도 축산과장은 “전국단위 축산물브랜드 최고 권위의 대회 입상으로 경남 축산물브랜드에 대한 전국적인 위상 제고와 소비자 신뢰도 및 인지도가 더욱 높아지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경쟁력 있고 우수한 축산물 브랜드를 발굴‧육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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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 『2025 서울시 사회복지관 최고 관리자 역량 강화 교육』 및 『2025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송년 행사』 참석
[아시아통신] 서울특별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영옥 위원장(국민의힘, 광진3)은 12월 9일(화) 2시와 4시, ‘2025 서울시 사회복지관 최고 관리자 역량 강화 교육’과 ‘2025 서울시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송년 행사’에 연이어 참석하여, 복지와 보육 현장에서 헌신하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고, 서울시의회가 추진해 온 보육·복지 지원 정책을 공유하였다. 서울시사회복지관협회는 「2025년 서울시 사회복지관 최고 관리자 역량 강화교육」을 개최하여 사회복지관 관장 100명을 대상으로, 돌봄통합지원법 시행에 대응하는 사회복지관 역할 모색을 위한 ‘통합 돌봄 시스템 정착을 위한 사회복지관의 역할(홍선미 한신대학교 교수)’, ‘통합 돌봄 시행 사업 진행 및 운영 사례 보고, 향후 과제(송해란 서울시복지재단 연구위원)’ 교육을 진행하였다. 김영옥 보건복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회복지관은 시민의 어려움을 가장 먼저 듣고 가장 가까이에서 해결해 온 서울 복지의 핵심 현장”이라며, “빠르게 변하는 복지 환경 속에서 관장·관리자 여러분의 전문성과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를 지탱하는 가장 큰 힘”이라고 강조하였다. 특히 유공자 표창 수상자들에게는 “보이지 않는 자리에서 시민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