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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광양시, 2022년도 농산물마케팅으로 농가소득 증대

 

 

 아시아통신 진금하 기자 | 광양시는 2022년에 시행하는 ‘농특산물 TV홈쇼핑 방송판매 지원사업’ 등 농산물마케팅 소관 사업에 대해 오는 2월 4일까지 읍면동사무소에서 사업 신청을 받는다.

 

 

올해 추진하는 사업은 3개 분야 14개 사업으로 사업비는 총 3억 7천만 원으로, 사업 목록은 다음과 같다.

 

 

마케팅전략

 

 

▶ 농특산물 TV홈쇼핑 방송판매 지원사업

 

 

▶ 평생고객 확보 쌀 택배비 지원사업

 

 

▶ 브랜드 홍보용 샘플쌀 제작 지원사업

 

 

▶ 온라인 쇼핑몰 노출 광고비 지원사업

 

 

▶ 농특산물 해외판촉 활동 지원사업

 

 

▶ 가공식품 수출시장 개척 종합마케팅 지원

 

 

▶ 우수 농식품 해외 전자상거래 입점 지원

 

 

농식품 가공

 

 

▶ 매실 가공기술 시범사업

 

 

▶ 도지사품질인증 제품 디자인 제작 지원

 

 

▶ 소규모 가공사업장 시설 개선 지원

 

 

▶ 맞춤형 가공상품화 지원

 

 

▶ 도지사품질인증제품 자가품질검사비 지원

 

 

▶ 유기가공식품 인증비 지원

 

 

생활자원

 

 

▶ 작목별 맞춤형 안전관리 실천시범

 

 

시는 사업신청이 완료되면 현지 실태조사를 거친 후 3월 중 광양시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정책심의회에서 사업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사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광양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및 공고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업 관련 의문사항은 농산물마케팅과로 문의하면 된다.

 

 

나승도 농산물마케팅과장은 “시는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비대면 농특산물 판촉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양의 농업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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