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22 (화)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뉴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단우회, 겨울이불 기탁

 아시아통신 박미영 기자 |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단우회(회장 김준영)는 지난 21일 연천군청을 방문해 소외계층을 위한 겨울이불 세트 37개를 기탁했다.

 

 

또한 연천군시설관리공단은 지난 8일 경기도 지방공기업 협의회 온라인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받은 시상금 200만원을 함께 보태어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단우회는 135명의 회원으로 시설관리공단 직원들이 주축이 되어 창단했다. 매년 백미 지원, 연탄 나눔,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 청소년 장학금 지원 등 팀별로 다양한 나눔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준영 회장은 “갑작스런 추위로 몸과 마음이 움추려드는 시기로 관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으로 포근한 겨울이불과 후원성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김광철 연천군수는 “관내 문화관광시설 등 주요 공공시설물 운영 관리에 힘쓰며 지역사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위해 매달 회비를 모아 후원성금 및 물품을 지원해 주고 계신 김응연 이사장과 김준영 회장을 비롯한 단우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19・20대 부녀회장 이・취임식’참석
[아시아통신] 수원특례시의회 이재식 의장은 21일(월), 수원시새마을회관 대강당에서 열린 수원시새마을부녀회 제19・20대 부녀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김은경 의원, 새마을회 임원 및 회원 등 약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제19대 김옥자 회장의 헌신에 감사를 전하고, 제20대 이영희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항상 지역 구석구석을 살피며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되어 주시는 수원시 새마을부녀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그동안 코로나 등 사회적으로 참 힘든 시기에 회장직을 수행하며 헌신해주신 제19대 김옥자 회장님의 노고를 오랫동안 기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24년부터 제20대 회장으로 부녀회를 이끌고 계신 이영희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회장님의 리더십 아래 새마을부녀회가 더 큰 화합과 발전을 이루어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와 함께 수원이 더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20대 이영희 회장은 2024년 1월 12일부터 임기를 시작했으며, 임기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