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친절도 향상 방안의 일환으로 실시한 이번 교육은 코로나19 방역지침 준수를 위해 회차별로 인원을 배정해 진행됐으며, 시민 모니터링단 활동 결과를 중심으로 서비스 이미지, 맞이⋅응대⋅마무리 단계 태도 및 자세 등 시설별 평가 사항에 대해 집중 개선을 위해 마련됐다.
이외에도 시민 모니터링단 추천으로 친절직원을 선정해 연말 포상을 계획하는 등 동기부여를 통해 전 직원이 CS경영에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병희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 개선 활동으로 고객응대에 대해 보이는 점수보다 발전 가능한 개선점에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