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25일,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New QM6'가 출시 18일만에 2,790대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출시된 THE NEW QM6가 사전계약 포함 21일 간 1,612대를 판매한 것과 비교해 73% 늘러난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상위트림인 RE시그니처와 프리미에르 라인 의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전체구매 고객의 약 44%라고 밝혔다.
르노삼성은 25일,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New QM6'가 출시 18일만에 2,790대 판매됐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 출시된 THE NEW QM6가 사전계약 포함 21일 간 1,612대를 판매한 것과 비교해 73% 늘러난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상위트림인 RE시그니처와 프리미에르 라인 의 인기가 높은 편이라고 설명했다. 전체 계약 중 상위 트림을 선택한 고객은 전체구매 고객의 약 44%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