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은 민원소통과 직원들이 근무복 착용으로 소속감과 자부심을 높이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민원인에게 더욱 친절하고 소통하는 민원행정서비스 제공에 노력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김성목 민원소통과장은 “통일되고 깔끔한 복장으로 신뢰받는 민원 서비스 행정을 구현하고 민원편의의 다양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는 민원실을 만드는 데 최선을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군은 민원소통과 내에 민원용 고객쉼터를 설치해 셀프민원실(PC, 프린트기, 복사기, 팩스, 핸드폰 충전기), 수유실, 북카페 등 군민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사회배려대상자 우선창구설치, 휠체어, 혈압측정기, 마이크, 돋보기 등을 마련하여 사회적 약자 편의시설 이용자를 돕는 등 군민과 소통하는 행복민원실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