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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경주시, 2021년 민원처리 우수 부서 및 공무원 표창 수여

올해 1월~11월 국민신문고 접수 1만 6316건 민원 처리건수와 처리기간 준수율 등 평가해 차량등록사업소 등 3개 부서와 공무원 3명 선정·표창

 아시아통신 김성연 기자 | 경주시는 27일 시청 대외협력실에서 신속한 민원처리로 시민 감동서비스를 실천한 민원처리 우수 부서 및 공무원에게 표창장과 상금을 수여했다.

 

 

시는 올해 1월~11월 국민신문고에 접수된 1만 6316건 민원의 처리기간 준수율 등을 평가해 실적이 높은 차량등록사업소·복지정책과·장애인여성복지과 등 3개 부서와 공무원 3명을 선정하고 표창을 수여하며 격려했다.

 

 

아울러 새올행정시스템에 접수된 단순 또는 복합 민원 마일리지 점수가 우수한 공무원 12명도 선정해 표창을 수여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 제도는 민원사무처리 기준표의 법정처리기간을 단축한 공무원에게 그 기간만큼 마일리지점수를 부여하는 제도로,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해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경주시는 올해 3만 2364건의 단순·복합민원을 처리하며 19만 7102일을 단축하는 성과를 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나날이 복잡해지는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기 위해 일선에서 땀 흘리는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시민 만족 행정서비스에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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