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7.16 (수)

  • 흐림동두천 23.0℃
기상청 제공

뉴스

연천군 청산사랑나눔회 후원자 감사 서한문 발송

 아시아통신 박미영 기자 | 연천군 청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청산사랑나눔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에 동참한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서한문을 발송했다.

 

 

청산사랑나눔회는 올 한해 정기적으로 후원한 개인 후원자 130여명과 기업 20여곳에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서한과 함께 KF94 마스크를 동봉해 전달했다.

 

 

감사서한문에는 “코로나19 위기 속에서도 후원자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지역취약계층들이 보다 편안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내용을 담았다.

 

 

청산사랑나눔회는 후원자들의 성금으로 독거노인 생신축하서비스, 실버카 지원사업, 사랑의 김장김치 지원사업, 밑반찬 지원사업 등을 진행해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써왔다.

 

 

차상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그동안 청산사랑나눔에 관심을 갖고 응원과 후원을 해주신 덕분에 협의체 활동이 원활하게 진행돼 감사 말씀을 전하고자 올해도 감사 서한문을 발송하게 됐다”며 “올 한해도 많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더욱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


구미경 의원, 성동구 4개 동 주민총회 참석해 주민 자치활동 응원
[아시아통신]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 제2선거구)은 6월 23일 왕십리도선동을 시작으로, 6월 25일 행당1동, 7월 8일 왕십리제2동, 7월 9일 행당2동에서 열린 2025년 성동구 주민총회에 참석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자치 활동의 의미를 함께했다. 주민총회는 각 동의 주민자치회가 주도해 한 해 동안의 활동을 보고하고, 주민 제안 사업에 대해 주민들이 직접 우선순위를 결정하는 자리로, 생활자치를 실현하는 대표적인 참여 플랫폼이다. 이번 주민총회에서는 자치계획 보고, 분과별 활동 공유, 마을의제 설명 등 다양한 순서가 진행되었으며, 생활안전, 복지, 환경 등 주민 실생활과 밀접한 주제들이 활발히 논의됐다. 구미경 의원은 각 총회에 참석해 주민들과 인사를 나누며 “주민들이 직접 마을의 일에 참여하고 방향을 정하는 모습이 참 인상 깊었다”며 “이런 소중한 참여와 열정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시의회에서도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한편 구 의원은 매년 성동구 주민총회에 빠짐없이 참석해 현장의 목소리를 꾸준히 청취하고 있으며, 주민 제안이 실질적인 정책과 예산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