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2024 인계동 경로잔치’개최

기사입력 2024.05.03 22:05 | 조회 65,493건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보도자료 1_재송부) 인계동 경로잔치 개최.JPG

     수원특례시 인계동 경로잔치행사에 참석한  이재준 수원시장(왼쪽세번째)과 김기배 팔달구청장(오른쪽첫번째)

     

     

    수원특례시 팔달구 ‘인계동경로잔치추진위원회’(위원장 이지훈)는 지난 2일 호텔리츠컨벤션웨딩에서 관내 어르신 1,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인계동 경로잔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먼저, 1부 행사인 식전공연에서는 난타 공연, 합창단, 색소폰연주로 흥겹게 경로잔치의 시작을 알렸고 2부에서는 다년간 노인복지를 위해 봉사한 지역주민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경로 행사를 통해 인계동의 장수 어르신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자 최고령 어르신 두 분(만 98세, 만 94세)을 초청해 기념품(청려장, 건강식품)을 전달했다.

     

    3부 행사로 진행된 축하공연에서는 인계동경로잔치추진위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음식과 함께 신명 나는 공연을 마음껏 즐기며 일상에서 벗어나 삶의 활력을 북돋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경로잔치를 주관한 이지훈 추진위원장은 “인계동 단체협의회와 함께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개최해 어르신들을 모실 수 있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로 효친 사상을 높이기 위해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