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새날 의원, 5월 가정의 달 맞아 지역 곳곳에서 주민과 소통 강화!

청담문화예술제, 봉은사 산사음악회, 논현복지관 어버이날 행사 등 지역 축제 참석
이 의원, “지속적인 주민 소통 통해 지역 발전에 기여”

기사입력 2023.05.13 16:42 | 조회 85,278건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0504 청담문화예술제_이새날 의원 축사.jpg

     청담문화예술제_이새날 의원 축사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이새날 의원(국민의힘, 강남1)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열리는 행사에 참석해 주민들과의 소통 강화에 나섰다.
     
    이 의원은 지난 4일 열린 청담문화예술제에서 축사를 통해 침체된 골목상권을 살리고, 경제 불안감으로 지친 주민과 지역 상인들에게 치유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금관 4중주, 대중가요, 비트박스, 비보잉, 합창단 등 다양한 공연이 선보였으며, 가족 단위의 주민과 인근 지역 상인이 어우러져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었다.

    이 의원은 7일 삼성동 봉은사에서 열린 산사음악회에 참석해 코로나 위기를 벗어나 일상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희망을 담은 공연에 뜻을 함께했다.
    불기 2567년 부처님오신날을 봉축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악합주단, 사물놀이, 인기가요 공연 등 다채로운 음악의 향연이 펼쳐졌다.

    8일에는 어버이날을 맞아 논현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만사효(孝)통’ 페스티벌이 열렸다. 이 의원은 지역 어르신들을 만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건강나이&상태 측정, 메이크업 재능기부, 환경 캠페인 등 행사를 함께 진행했다.
     
    이 의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 곳곳에서 주민들과 마주하고 이야기 나눌 수 있어 값진 시간이었다”며 “현장에 항상 답이 있는 만큼 주민과 접촉 기회를 더욱 늘리고, 더 많은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507 봉은사 산사음악회.jpg

     봉은사 산사음악회

     

    0508 만사효통 어버이날 축제_기념.jpg

     만사효통 어버이날 축제_기념

     

    0508 만사효통 어버이날 축제_카네이션.jpg

     만사효통 어버이날 축제_카네이션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