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위원회, 국민콜110, 온라인 피해 상담 즉시 연결

  • 등록 2024.12.17 11:2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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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통신] 온라인서비스 이용 피해를 입으셨나요?

국민콜 110에 전화하면 온라인피해365센터로 즉시 연결해 심층상담과 사후관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 현행 : 온라인피해365센터 병행 안내

국민콜110 통화 인입 → 온라인 피해 관련→ [상담DB 확인]→유관기관 안내(일반상담)

 

· 개선 : 온라인피해365센터 원스톱 중계

국민콜110 통화 인입 → 온라인 피해 관련 → [모든 피해] 이용자 즉시 연결 → 365센터 전문 상담(일반상담, 기관안내), (심층상담, 사후관리), (피해구제 지원)

 

온라인피해365센터는 온라인 상 각종 피해에 대해 1:1 도우미 방식으로 심층 상담을 진행하고 사후관리 체계까지 갖춘 대국민 접점 피해구제지원센터 입니다.

 

국민콜110과 온라인피해365센터 연계를 통해 많은 국민들이 온라인 서비스 피해예방과 대응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습니다.

 

[뉴스출처 : 방송통신위원회]

박해웅 기자 parkhaewoong@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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