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시상

  • 등록 2021.12.23 15:30:34
크게보기

신속한 민원처리로 군민 감동서비스 실천

 아시아통신 김성연 기자 | 창녕군은 23일 군청 군수집무실에서 신속한 민원처리로 군민 감동서비스를 실천한 하반기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에게 상장을 수여했다.

 

 

‘민원처리 마일리지’는 민원을 법정 처리기한보다 단축해 처리하면 누적되는 새올 행정시스템 상의 개인별 점수와 업무 난이도에 따른 가산점을 합산해 평가하는 제도로, 민원처리 담당 공무원의 사기 진작과 신속 정확한 민원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도입했다.

 

 

시상은 2분야로 하반기에 접수된 농지취득자격증명 신청 등의 민원업무를 처리한 단순민원 분야와 건축허가‧신고 등의 민원업무를 처리한 복합민원분야이다.

 

 

단순민원 분야에서는 최우수 전봉호 팀장, 우수 이성연 주무관, 장려 최연옥 주무관이, 복합민원 분야에서는 최우수 박세라 주무관, 우수 공성봉 주무관, 장려 윤은화 주무관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정우 군수는 “민원 공무원들이 친절행정과 군민만족 민원서비스를 최대한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앞으로도 군민을 위한 공감 행정서비스를 함께 추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김성연 기자 k_sungyeon9393@hanmail.net
Copyright @아시아통신 Corp. All rights reserved.


아시아통신 (newsasia.kr) | 주소 : (전)서울시 동대문구 용두동 104-20 4층 | 경기도 남양주시 청학로 124 | newsasia@naver.com | FAX : 0504-009-3816 | 전화 : 02)953-3816 발행일자 : 2007.02.01 | 사업자등록번호 : 132-81-69697 | 등록번호: 문화 나 00034 | 이사 : 윤헌수 ||고문 박철희, 심경섭 경제학과 교수 | © Copyright 2007 NEWSASI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