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에덴 노인전문요양센터 개원 20주년을 맞이하다.

시설평가 때마다 최우수시설 평가받는 우수기관

등록일 2020년10월16일 20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에덴 노인전문요양센터(원장정현철)가 개원 20주년을 맞이하였다.

 

에덴 노인전문요양센터는 2000년 8월 17일,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내방리에 100인 규모 무료노인 의료복지시설로 개원하여 2008년에 노인장기요양보험이 시행되면서 노인장기요양시설로 전환된 후 치과촉탁의, 원격진료, 전문요양실 등 특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였고, 보건복지부와 국민건강보험공단이 주관하는 시설평가 때마다 최우수 시설로 평가받는 우수기관으로 성장하여 타 요양원들의 벤치 마킹대상이 되어왔다.

 

또 본센터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지원하는 운영으로 2013년 장기요양시설로는 최초로 여성가족부가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된 뒤 현재까지 재인증 받고있는 유일한 요양시설이다. 직원, 자원봉사자 및 요양원 내 에덴교회와 함께 ‘사랑의집수리’ 자원봉사단을 조직하여 현재 55가구 집수리 봉사를 완료했고 명절과 재난상황시에 꾸준히 지역사회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 기여도가 높은시설로 평가받고 있다.        


 

 

에덴노인전문요양센터는 20주년을 맞아 작년 전부터 봉사자와 후원자 및 지역사회 주민과 함께하는 20주년기념음악회와 대내외 초청행사를 계획했으나 코로나19로 계획했던 행사는 직원들만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참석하는 선에서 축소·대체하여 8월 18일 오전 8시 30분에 거행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10년 근속직원 감사패와 모범직원 표창 및 시상을 함께 진행했고, 20주년 기념집을 제작해 후원자, 자원봉사자, 지역관계자 등에게 전달하기도 했다.

 

정현철원장은“지난 20년 동안 매 순간 함께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또하나의 가정을 이루기 위해 열정과 사랑으로 어르신들을 섬긴 직원들에게도 감사한다”라고 기념사를 전하였고 20주년을 맞아 센터의 새로운 미션과 비전을 제시하며 직원들에게 당부하기를 “입소 수급자와 가족, 직원에 대한 완벽한복지와 케어,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어르신과 직원이 모두 행복한 요양원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합시다.”라고 하였다.

 

미션(Mission)  

아름다운 동행, 당신이 가장 소중합니다.

 

비전(Vision)  

Perfect Welfare, Perfect Care, Perfect Service

박대홍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